메타 버스로 돈벌기가 가능하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메타버스라는 가상공간 안에서 옷을 직접 제작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 옷을 팔아서 월에 천만원 이상을 버는 사람도 있다고 해요. 유튜브에 렌지라는분을 검색하면 나옵니다.
메타버스란?
남자분들 롤이나 배그 이런거 많이들 하시죠? 그런 가상공간을 전부다 메타버스라고 합니다. 아니 게임에다가 무슨 거창하게 이름 붙여서 메타버스라고 부르는지 이해가 안간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꺼에요. 하지만 컴퓨터 기술이 너무 많이 발전하다보니 이제 다음 단계로 도약할 때가 됐다는 의미로 메타버스라는 이름을 굳이 붙여놓은듯 합니다.
요즘 새로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그래픽이 어마어마 하잖아요. 요즘 애들은 이런 공간에 접속해서 학교 졸업식도 게임 안에서 합니다. 청와대 구경을 게임으로 대신 한다는 애들도 있어요.
제페토에 옷만들어 팔기
제페토란 네이버에서 만든 가상공간인데요. 제페토는 가상현실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제페토 안에 학교도 있고 놀이터도 있고 편의점도 다있어요. 내 아바타에 옷을 입힐수도 있는데요. 이 아바타한테 입히는 옷을 돈을주고 사는 사람들이 꽤 있다고 합니다. 생일 선물로 아바타 옷을 선물하는 애들도 있다고 하네요.
제페토에서는 옷을 직접 만들어서 팔수도 있어요. 내가 만든 옷이 팔리면 판매한 가격 1000원중에서 700원정도를 받는식으로 장사를 할수 있습니다. 유튜버중에 렌지라는분이 있는데요 이분은 제페토에서 옷을 꾸준히 만든다고 해요. 옷 팔아서 버는 돈만 한달에 천만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