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불자도 중고차 할부가 가능할까요?

by 방향과는않은 2022. 6. 9.

7,8,9등급의 저신용자들은 여기저기 전화해서 찾다보면 중고차 할부가 가능한곳을 찾을수 있습니다. 이자가 좀 비싸긴 하지만 말이죠. 근데 신불자도 중고차 할부가 가능할까요? 바로 한번 알아보시죠.

 

 

신불자도 중고차 할부가 가능할까?

불가능합니다. 신불자는 신용거래 자체가 안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살수가 없습니다. 비정상적으로 구매하는법은 있는데요. 지인의 명의를 빌리는 방법입니다. 요즘 부모님도 맞벌이를 하시는분들이 있는데요. 특히 어머니가 마음이 약해서 명의를 빌려서 차를 구입하게 해주는분들이 있습니다. 신용 불량자는 대게 돈쓰는 습관 자체가 망가져 있기 때문에 지인명의를 빌린다고해서 그걸 잘 갚으리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가족까지 신용불량자로 만들고 싶다면 지인명의를 쓰는방법도 괜찮습니다.

 

또한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신용상태 안보고 그냥 무작정 돈을 빌려주는 대부업체도 있습니다. 아반떼가 1000만원이라고 한다면, 대부업체 2군데에서 500만원씩 빌려서 사는겁니다. 이런 대부업체는 자동차 딜러가 소개해줄겁니다. 근데 이자율이 엄청나게 높다는건 알고계시죠?

 

 

 

신불자도 할부 가능하다는 현수막을 봤어요

어그로성 광고입니다. 신불자는 무조건 대출이 안나온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근데 왜 현수막을 걸어놨을까요? 간혹 신용불량자가 아니고 그냥 신용등급이 낮을뿐인데 본인이 신용불량자라고 착각하고 계신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한테는 대출이 나오거든요. 그래서 이런 사람들을 찾기위해서 광고를 하고있는거에요. 신불자는 전화 걸어도 대출 안나온다고 할껍니다. 아니면 지인명의로 구매하라고 하던가요.

 

 

이상 '신불자도 중고차 할부가 가능할까요?'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