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랑 배민커넥트를 동시에 쓰는 건 아주 좋습니다. 배달을 빨리빨리 잡을 수 있기 때문에 가만히 멍 때리고 있는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에요. 다만, 주문을 한 번에 여러 개 받는 것은 절대 안 됩니다. 두 앱 모두 콜 대기를 눌러놨다가 한쪽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한쪽은 앱을 꺼버리세요.
다시 말하지만 두 앱 모두 콜 대기를 켜놓는 것까지는 괜찮아요. 하지만 동시간에 쿠팡이츠 주문이랑 배민 커넥트 주문을 동시에 받아선 안 돼요. 한 번에 한 사람씩만 배달을 해야 음식이 식지 않고 빠르게 배달할 수 있습니다. 배달 플랫폼에서도 이걸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근데 여러 건을 한 번에 받아버리면 당연히 한두 번쯤은 동선이 꼬여서 음식이 식어버리겠죠? 그래서 절대 동시에 배달을 받아선 안됩니다. 잘못 걸리면 계정 정지를 당하게 됩니다.
쿠팡이츠와 배민 커넥트를 시작하기 전에 깨알 팁
배달을 하실 거면 주문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가세요. 오토바이 타고 배달하는 게 아니라면 배달 건수가 별로 없는 지역이 태반이거든요. 강남구, 송파구, 강서구, 양천구가 배달이 많은 지역이에요. 그리고 점심, 저녁시간쯤이 피크시간인데 이 피크시간에 가는 게 좋습니다. 피크 시간에 두 시간정도 힘들게 하면 최저시급 정도는 벌거나 그것보다 조금 더 벌 수 있게 됩니다.
피크시간이 지나버리면 주문이 가장 많은 강남 지역에서도 최저시급을 벌기가 힘듭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배달한다면 모르겠지만 도보, 자전거 기준으로는 그렇습니다.
댓글